수술후 두달째 후기 올려요~
Breast
Author
뷰성형외과
Date
2017-01-23 07:52
Views
2317
모유수유 3년 넘게 하고 가슴이 작아져 자신감을 많이 잃었는데
수술하니 자신감도 찾고 만족스럽습니다.
원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.
제 체형에 알맞게 잘 알려주시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
물방울 315cc 했는데 자연스럽고 예쁘네요
사진은 한달째 사진인데 이제서야 올려요~
옷입을때 너무 맘에들고 하길잘했다고 생각됩니다!
하고나서는 좀 아파서 힘들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적응되어서
일상생활에 무리없이 잘 살고있습니다.
혹시나 고민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고민하실 필요 없다고 알려드리고 싶네요^^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